test page
콜링유 MV 유튜브        얼찌말 MV유튜브        스밍가이드


ALL -  :  공지   :  영상   :  직캠   :  사진   :  직찍   :  캡쳐   :  정보   :  기사   :  SNS   :  질문   :  요청   :  석유   :  달글   :  기타
제목 around us 트윗 + around us 인스타(8개) + 동운 인스타 + 요섭 인스타 이름  민들레라잇두 

그날들

ㅡ(@yysbeast)님이 게시한 사진님,

민들레라잇두
17/01/05 20:18
인터파크(1시 선예매, 2시 본예매)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00103
예술의전당(1시 선예매, 2시 본예매) -> http://www.sacticket.co.kr/home/play/play_view.jsp?seq=32551

  
양아지
17/01/05 20:39
와 진짜 날 죽여라...... 진짜.....역대급이시다 ㅠㅠㅠㅠㅠ심장저격 ㅠㅠㅠㅠㅠㅠ   
하트쨩
17/01/05 20:41
심장저격수 ㅇ <-< 해시태그들 다 내마음같아서 심쿵ㅠㅠ 비주얼 쩐다 오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럽썸
17/01/05 20:43
어어 사랑해요❤ 사진도 다 멋있고 멘트도 굿이고 아... 심장아파요 ㅜㅜ
꼭 보러갈게요 ㅜㅜㅜㅜㅜㅜ
  
요서바앙아
17/01/05 20:44
포스터에 짝쌍꺼풀 젤 좋아하는데 비하인드도 넘나 멋있는것😍😍 심쿵짤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진짜 행복해ㅠㅠㅠㅠㅠ   
withU
17/01/05 20:46
애기저격수 맞네 두손으로 총드는데 막 물방울 나올거같고요ㅠㅠ♡♡ 경호원역이래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더 섹시하고 멋있어서 심장아파요ㅜㅠ 티켓팅 성공해서 꼭 앞에서 보고싶다 ㅠㅠ   
美친미모dw
17/01/05 20:48
멋있다~~~~ 양무영~~~~꾸시야~~~~~👍👍👍
그날들 화이팅 양무영 화이팅!!!
우리 동운이 이쁜옷도 입고 좋은글 남겨줘서 거마워~~ 많이 도움 줄수 있었으면^^♡
  
요덮이
17/01/05 20:50
하...진짜 존잘 핵멋... (입틀막 말잇못... 수트 완전 잘어울려ㅠㅠㅠㅠ 기대하고 있을게~~~~💕   
두두야놀자
17/01/05 20:55
우리 요서비 멋짐이 그득그득하네 사진보는데 진짜 심장 터질뻔했어 ㅠㅠㅠ양무영이 화이팅~!   
블링요섭
17/01/05 21:00
필력이 남다르시다 ㅋㅋㅋbb 사진들도 다 멋있고 아대박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 최고야 ㅠㅠㅜㅜㅠㅠ 요섭아 넘 멋있어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   
알럽두
17/01/05 21:02
새로워 멋져 퓨ㅠㅠㅠㅠㅠㅠ 이런 소속사 또 없어요8ㅁ8
총들고 있는거 핵멋있어 ㅠㅠㅠㅠㅠㅠ
  
민들레라잇두
17/01/05 21:09
요서비 멋있음에 저격당하고, 어어의 찰진 멘트에 무릎 꿇고, 10시를 기다립니다 ㅠㅠㅠㅠㅠ   
아낌없이줄께
17/01/05 21:10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몰아치는 사진에 심장 터질거같구요 ㅠㅠㅠㅠㅠㅠㅠ 한달 어떻게 기다리지 ㅠㅠㅠㅠ 어어 감사합니다😉   
첫눈
17/01/05 21:14
역대급 캐릭터다👍❤💖💓 왜케 잘생겼어 ㅠㅠㅠ 수트도 잘 어울리고 멋있고 심장이 두준두준해😘 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   
NS동운
17/01/05 21:18
예뻐~~♡ 우리 동니 마음도 꾸시야💚 양무영 대박!!! 수트 총..😢   
요서비이이
17/01/05 21:24
카리스마 있고 진짜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 꼭꼭 보러갈게!!!! 열일해주는어어도 사랑해요!!! 총들고 있는거 핵멋있어.....   
꽝천사
17/01/05 21:26
와 분위기 지렸다...ㅎㄷㄷㄷ   
작은별
17/01/05 21:28
귀여웠다가 멋있었다가 섹시했다가 다하네요 ㅠㅠㅠㅠ 어어 최고 양사장님 양경호원님 더 최고 ㅠㅠ😚   
겨울아이
17/01/05 21:34
와 분위기도 잘어울리고 멋있어~~화이팅!!   
베베누나
17/01/05 21:39
뉘집 자식인지 자알 생겼다👍👍👍 분위기도 좋고 수트 원없이 볼수 있을거같아서 벌써 기대돼 ㅠㅠㅠㅠㅠ 어어 은혜로운 사진 풀어줘서 감사합니다😍 너무 멋있어서 심장떨려 티켓팅 잘할수 있겠지? ㅠㅠㅠ   
봄봄
17/01/05 21:41
저 총에 제대로 저격당하뮤ㅠㅠㅠㅠㅠ   
오래보자요섭
17/01/05 21:56
악ㅜㅠㅠ내 심장ㅠㅠㅠㅠ   
나만의천사
17/01/05 21:59
와 ...이번에 진짜 대박!!! 훠우ㅜㅜ 그냥 저 총으로 날 쏴....😭😭   
햇살소년
17/01/05 23:53
잘생겨서 진짜 심장아파... 진심.....수트 하나로 끝난거 아닌가여ㅠㅠ 그와중에 해시태그머얔ㅋㅋㅋ 창문열고 소리지르깈ㅋㅋㅋㅋ   
yong1219
17/01/06 00:09
요섭이멋이따!!!!   
용천재
17/01/06 00:12
잘생기고 멋있는 사진들 보니 뮤지컬도 더 기대되는거같아요. 수트핏도 쩔고 총과 케미도 장난아니고- 아이리스에서 총들고 있던 두준이가 문득 생각났어욬ㅋㅋ암튼 기대기대~~   
봄날
17/01/06 00:18
제대로 심장 저격....   
봄기광
17/01/06 00:19
총들고 있는거 진짜 머시써 ㅠㅠ 그날들 양무영 화이팅☺   
두♡두
17/01/06 00:24
어어짱 ㅎㅎㅎ 우리 요서비 멋짐이 넘쳐 ㅠㅠㅠ 수트에 총이라니..그와중에 요섭이 얼굴도 열일중이라 더 후덜덜해요 사진보니 티켓팅 꼭 성공해야할 이유가 더 생겼어....   
올댓두준
17/01/06 00:25
코피팡 ㅜㅠㅠㅠㅠㅠㅠ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   
미소천사
17/01/06 14:56
너~무 멋지다~가 애기애기~하고,가슴이 두준두준 기다리고 있어 ㅠㅠㅠ   
목록   


 비스티움 게시글작성시 이미지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호스팅사이트변경] 
 서버비 자유모금안내(서버비 계좌변경)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데이터방 기본 규칙사항입니다. 이용하기전, 꼭 한 번씩 읽어주세요!  106
37896 [공지]  비스티움 내 자유게시판 준회원부터 이용가능합니다.  3    B2STIUM 17/09/19 239
37895 [기사]  신성록 박건형부터 손동운까지, 뮤지컬 ‘모래시계’ 초호화 라인업 공개(공식)  12    YA_RONG 17/09/19 359
37894 [정보]   멜.론 스밍권 100원에 구매하세요. (기존 아이디로 가능한 새로운 방법입니다.)  2    하이라이트총 17/09/19 171
37893 [기타]  하이라이트 총공팀입니다. 1016 앨범 활동을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5    하이라이트총 17/09/17 2369
37892 [기사]  [단독] '판듀2' 추석특집, 휘성·이기광·박현빈 출격  6    YA_RONG 17/09/15 555
37891 [기사]  하이라이트,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10월 16일 발매  33    요섭새기다 17/09/15 805
37890 [기타]  지.니.음.악.나.누.기 함께 해주세요. (대.리.스.밍.배.분.중)  20    하이라이트총 17/09/13 334
37889 [정보]  2017 Fever Festival 하이라이트 출연(2차티켓팅 20일 오후8시)  5    하지 17/09/12 1042
37888 [영상]  [3분 요약] 집돌이 분석 : 용준형 편 (#엠피타이저)  20    민들레라잇두 17/09/10 796
37887 [영상]  170910 인기가요 - 솔로 컴백! 스페셜∼한 남자! 이기광의 ‘What You Like’  15    민들레라잇두 17/09/10 321
37886 [영상]  170909 유희열의 스케치북 - 이기광  15    민들레라잇두 17/09/10 515
37885 [직캠]  170909 INK CONCERT 하이라이트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아름다운 밤이야 + ending + 기광 + 라이트함성  18    민들레라잇두 17/09/10 522
37884 [SNS]  요섭 인스타 + 두준 인스타 + 동운 인스타 + 준형 인스타(2개) + 기광 인스타 + 요섭 인스타  36    민들레라잇두 17/09/09 1277
37883 [영상]  170909 Highlight (하이라이트) - Plz Don’t Be Sad + Beautiful Night + 이기광(What You Like) @ INK 2017 Incheon K-Pop Concert  32    민들레라잇두 17/09/09 1115
37882 [영상]  [1STAGE] 이기광 - What You Like  12    민들레라잇두 17/09/09 239
37881 [직캠]  170907 명동 뮤직코리아 팬사인회 이기광  9    민들레라잇두 17/09/08 333
37880 [영상]  170908 뮤직뱅크 - 이기광 - One + What You Like + 인터뷰 + 출근길  11    민들레라잇두 17/09/08 461
37879 [석유]  입니다 :)  182    YA_RONG 17/09/08 10628
37878 [영상]  [MPD직캠] 이기광 직캠 ONE + What You Like LEEGIKWANG Fancam @엠카운트다운_170907 + [Mnet M2] 엠피디직캠  16    민들레라잇두 17/09/07 365
1 [2][3][4][5][6][7][8][9][10]..[1723] next 목록    
닉네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