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전체 -  :  공지   :  영상   :  직캠   :  사진   :  직찍   :  캡쳐   :  정보   :  기사   :  SNS   :  질문   :  요청   :  석유   :  달글   :  기타
제목 요섭 인스타 (v앱으로 고고씽) 이름  민들레비슷두 

V앱으로 고고씡👍

ㅡ(@yysbeast)님이 게시한 사진님,

민들레비슷두
17/01/05 21:56
고고씽 v앱 http://www.vlive.tv/video/20224   
오래보자요섭
17/01/05 21:56
헐~~상콤하당♡♡♡♡   
베베누나
17/01/05 22:01
연두색뭐야 ㅠㅠ 이뻐 ㅠㅠㅠ   
withU
17/01/05 22:01
아 이뻥😍 꽃보다 더 이쁘네 ㅠㅠ   
요서바앙아
17/01/05 22:04
오늘 여러모로 심쿵하네 셀카는 이렇게 상크미인데❤   
첫눈
17/01/05 22:10
미모가 꾸시야ㅠㅠㅠㅠ   
블링요섭
17/01/05 22:12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워 ㅋㅋ 브이앱 너무 귀여운데 화면 돌려줘 ㅠㅠㅠ   
작은별
17/01/05 22:16
귀여워 ㅋㅋㅋㅋㅋ   
아낌없이줄께
17/01/05 22:17
너무 예뻐 ㅠㅠ😍😍😍   
비슷두짱
17/01/05 22:22
진짜 상큼해 ㅠㅠㅠㅠㅠㅠ 브이앱 넘 긔여워요 ㅠㅠㅠㅠㅠㅠ   
봄봄
17/01/05 22:31
옷잘어울려 애기같애💓   
요서비이이
17/01/05 22:43
혼자 벅차고 힘들었을텐데도 이쁘게 밥도 먹고 노래도 불러주고 ㅠㅠ 최고의 생일이야 ㅠㅠㅠㅠ 사진도 오구오구 꽃보다 더 예뻐   
알럽두
17/01/05 22:44
아 예뻐라 ㅋㅋㅋ 브이앱 짱귀여워 ㅋㅋㅋ   
봄날
17/01/05 22:55
이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예뻐 ㅠㅠㅠㅠㅠㅠ   
두두야놀자
17/01/05 22:57
연두색옷이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꽃보다 더 화사하고 이뻐ㅠ   
겨울아이
17/01/05 22:59
귀여워 ㅌㅋㅋㅋㅋ 브이앱 특별출연 주녕이 ㅋㅋㅋㅋㅋ👍👍   
요덮이
17/01/05 23:05
아 애기애기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지컬 사진으로는 심장폭격 을 주더니 셀카로는 이렇게 예쁘게 심장아프게하네 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ㅜㅜㅜㅠㅜㅠ 브이앱 사랑해❤❤   
withU
17/01/05 23:19
인사하고 있는데 종료돼써ㅋㅋ큐ㅠㅠ 밥먹는거부터 노래하고 얘기하고 준형이 등장까지 재밌었어요 ㅋㅋ   
블링요섭
17/01/05 23:31
예쁘고 진짜 귀엽고 행복한 시간이어써 ㅠㅠㅠ 얼른보자 우리 ㅠㅠㅠㅠㅠ   
럽썸
17/01/05 23:41
먹방요정님💖💖 셀카 넘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도 고마웡 귀여워서 한참을 웃었네 ㅋㅋㅋㅋㅋ   
늘그립다요섭
17/01/05 23:41
그렇지 않아도 넘나 잘 어울렸던 니트 컬러가 네이버에 대한 오마쥬였다는 말에 녹다운 ㅋㅋ
노래도 많이 들어서 좋았고 예상치 못했기에 몇 배 반가웠던 준형과의 만남도 좋았고
컴백 음악 준비도 한창이라니...순풍에 돛달고 가요계 정복하자
  
용천재
17/01/05 23:46
니트 잘어울려 화사하고 이뻐~~👍 갑자기 뿅 나타나서 너무 반갑고 좋았어 준형이도ㅜㅜ♡ 언제든 기다리고 있을테니 멋진 모습으로 컴백해줘♡   
요서바앙아
17/01/05 23:49
이쁘니💗   
올댓두준
17/01/06 00:53
옷도 예쁘고 잘어울리네~ 꽃보다 요섭이🤗🤗 오늘 브이앱 재밌었어 고마워~~생일 즐겁게 잘 마무리해!!!   
꽝천사
17/01/06 00:57
귀여웡   
햇살소년
17/01/06 01:01
브이앱 너무 재밌었어 6ㅅ6 노래불러줄때 목소리도 감미롭고 귀엽고 다정해 ㅠㅠ 자주 만나자!! >ㅁ< 수고했어~~   
yong1219
17/01/06 01:02
귀여워 ㅋㅋㅋ 오늘 재밌었어 ㅋㅋㅋㅋㅋ   
나만의천사
17/01/06 07:00
이뻐ㅠㅠㅠㅠㅠㅠ 사진선물에 브이앱까지 오늘 어느때보다 기분좋은 하루였어 수고많았어 푹자요   
美친미모dw
17/01/06 08:25
니트도 잘어울리고 이뻤엉ㅋㅋ 실제로 준형이도 나타나고 전화통화로 목소리도 듣고 행복했어요~~   
봄기광
17/01/06 08:27
초록창에 맞춰서 입은 연두색니트 ㅋㅋㅋ 귀여어 ㅋㅋ   
양아지
17/01/06 08:28
너무 웃기고 재밌고 노래도 달달했고 최고였어 ㅠㅠㅠㅠ 연두색 앙고라니트 짱잘어울려 꽃보다 더 예뻐 ㅜㅜㅠㅠ💕💕   
두♡두
17/01/06 08:30
곱다고와 ㅠㅠㅠㅠ 재밌었어 ㅠㅠㅠㅠ   
베베누나
17/01/06 08:31
브이앱으로 동영상으로 보니까 더 예뻐 ㅜㅜㅜㅜㅜ   
목록   


 비스티움 내 자유게시판 용도변경 합니다.  9
 비스티움 게시글작성시 이미지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imgur 이용안됨] 
 서버비 자유모금안내(서버비 계좌변경)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데이터방 기본 규칙사항입니다. 이용하기전, 꼭 한 번씩 읽어주세요!  104
37410 [SNS]  요섭 인스타 + 준형 인스타(4개)  36    민들레비슷두 17/02/19 932
37409 [SNS]  요섭 인스타(3개) + 준형 인스타 + 두준 인스타 + 요섭 인스타  40    민들레비슷두 17/02/17 1616
37408 [석유]  석유 요청 합니다!  38    달고냥뇨 17/02/16 2175
37407 [기사]  [단독] 은지원·이기광·권혁수, tvN '공조7' 합류...최강 7명 완성  25    YA_RONG 17/02/16 956
37406 [영상]  서유리와 손동운을 얼게 만든 덕후 교수 등장! [GO다쿠3 / 2화] + 레고로 만들 수 없는 것은? [GO다쿠3 / 3화]  10    민들레비슷두 17/02/16 322
37405 [SNS]  준형 인스타(6개) + 요섭 인스타(2개) + 두준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3개)  46    민들레비슷두 17/02/16 1320
37404 [SNS]  기광 인스타 + 요섭 인스타 + 준형 인스타 + 기광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46    민들레비슷두 17/02/15 1611
37403 [영상]   170214 뭉쳐야뜬다(스위스편) - 두준두준 출연분 공식영상  21    민들레비슷두 17/02/15 614
37402 [영상]  [꽃브로] 꽃미남 브로맨스 이기광&손동운 EP2."여기 짐승 둘 추가요"  18    민들레비슷두 17/02/15 428
37401 [영상]  서유리 앞에서 위증하는 손동운 [GO다쿠3 / 1화]  20    YA_RONG 17/02/14 816
37400 [SNS]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두준 인스타(2개) + 준형 인스타 (2개) + aroundus 인스타  55    민들레비슷두 17/02/14 1976
37399 [영상]  170213 <냉장고를 부탁해> 윤두준 편 공식영상 모음(네이버 티비캐스트)  28    봉식 17/02/13 734
37398 [영상]  배가 고프신 분이라면??? 두준오빠의 편털 먹방 모음!!  15    두타임 17/02/13 520
37397 [SNS]  동운 인스타 + 준형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36    민들레비슷두 17/02/13 1279
37396 [SNS]  요섭 인스타  32    민들레비슷두 17/02/12 1453
37395 [기타]  지니음악나누기 링크입니다. ( 링크교체함)      리본총 17/02/11 321
37394 [SNS]  요섭 인스타 + 준형 인스타 + 요섭 인스타  41    민들레비슷두 17/02/10 2666
37393 [기사]  '인생술집' PD "양요섭 호감, 비스트 꼭 초대하고파"  30    YA_RONG 17/02/10 1576
1 [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1701] next 목록    
닉네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