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전체 -  :  공지   :  영상   :  직캠   :  사진   :  직찍   :  캡쳐   :  정보   :  기사   :  SNS   :  질문   :  요청   :  석유   :  달글   :  기타
제목 170105 V Live : 양요섭의 그날들을 꼭 봐야하는 이유! 이름  Jay 






(박수)(함성)
우리 양사장님 영업이 아~주 수준급이야~

사랑했지만~~~~~~ 궁금해서 어케참아?
이후로 들으러 가야지요
두번가야지 세번가야지ㅜㅜㅜㅜㅜ
양무영 화이팅!!!!!


민들레비슷두
17/01/06 01:00
그날들 넘 기대되요~~ 목소리 달달~~~ 더 듣고싶다 ㅠㅠㅠㅠ   
美친미모dw
17/01/06 01:08
목소리 넘 달달해..원곡과 완전 다른 요서비만의 음색.느낌이 있어서 더 좋아요bb 결정적인 순간에 끊어주는 센스 꾸시야~ ㅋㅋ 티켓팅 성공을 기원합니다   
늘그립다요섭
17/01/06 02:18
노래는 기본이요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재치있기까지 한 쥬크박스
영상 고마워요~
  
withU
17/01/06 07:06
목소리 진짜 좋다 ㅠ 꼭 보러갈게   
비슷두짱
17/01/06 07:58
꼭 봐야해 ㅠ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ㅠ   
요서바앙아
17/01/06 08:00
박수유도 짱귀여워 ㅋㅋㅋ다른노래 불러준거도 다 달달하고 좋았는데 뮤지컬때 들을 노래라 더 의미있고 좋아요ㅠ 완전 다른느낌이라 더 기대돼   
첫눈
17/01/06 08:00
무조건 봐야해 ㅠㅠ   
두두야놀자
17/01/06 08:01
사랑했지만 노래 자체가 좋은데 요서비 목소리로 들으니 더 좋아 ㅡ3ㅡ   
작은별
17/01/06 08:02
캬 좋다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알럽두
17/01/06 08:02
목소리 진짜 달달해 요서비 ㅡㅜㅠㅠ   
겨울아이
17/01/06 08:03
티켓팅 성공기원 ㅠㅠㅠ 보러가고싶다 ㅠㅠㅠㅠ   
블링요섭
17/01/06 08:05
더 듣고싶은데 타이밍에 끊어주는 센스쟁이 ㅋㅋ 꼭 들으러 갈게~~~   
NS동운
17/01/06 08:06
달달해 귀가 녹는느낌이예요 요서비의 곡소화력이 굿이야👍👍   
용천재
17/01/06 08:07
꾸시야❤   
베베누나
17/01/06 08:07
노래들으니 더 티켓팅에 성공해야겠다는 마음이 커요 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의천사
17/01/06 08:08
목소리봐😢😢   
아낌없이줄께
17/01/06 08:09
그날들 화이팅 요서비도 화이팅! 얼른 노래들으러 가고파요   
요덮이
17/01/06 08:10
우리애기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못하는게 뭐라무ㅠㅠ 사랑했지만 요섭이 버전 음원 원해요ㅠㅠ   
올댓두준
17/01/06 12:51
더 기대되고 좋다 ㅠㅠㅠ   
봄날
17/01/06 12:52
가수왕 최고 나이서!! 꾸시야❤👍👍👍   
두♡두
17/01/06 17:35
노래넘 좋아 목소리는 더 좋아   
요서비이이
17/01/06 17:47
목소리가 보물이야ㅠㅠ 귀가 녹을거같아요 분위기가 완전 달라져서 더 좋아 ㅠㅠㅠㅠ   
목록   


 비스티움 내 자유게시판 용도변경 합니다.  9
 비스티움 게시글작성시 이미지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imgur 이용안됨] 
 서버비 자유모금안내(서버비 계좌변경)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데이터방 기본 규칙사항입니다. 이용하기전, 꼭 한 번씩 읽어주세요!  103
37348 [SNS]  요섭 인스타  2    민들레비슷두 17/01/17 62
37347 [기사]  ‘뭉쳐야 뜬다’ 윤두준도 함께하는 스위스여행  18    YA_RONG 17/01/17 416
37346 [기타]  지니 음악나누기 링크입니다.<멜론: 4시 차트아웃>  8    내마음의오아시스 17/01/17 291
37345 [질문]  스밍 목록 질문합니다!  1    두촌치킨 17/01/17 172
37344 [SNS]  요섭 인스타(3개)  35    민들레비슷두 17/01/16 856
37343 [기사]  양요섭, ‘화랑’ OST 전격 참여…‘신의 한 수’ 오늘밤 공개 [공식]  31    요밍 17/01/16 831
37342 [SNS]  요섭 인스타 + 준형 인스타 + 두준 인스타  38    민들레비슷두 17/01/15 1526
37341 [영상]  회색 맨투맨 입은 두준 오빤 옳습니다... (편의점을 털어라 티저 cut)  10    두타임 17/01/15 919
37340 [SNS]  준형 인스타(2개) + aroundus 인스타(6개) + 요섭 인스타  40    민들레비슷두 17/01/14 1268
37339 [영상]  완전 분석! <편의점을 털어라>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 이 프로그램에 딱?! 손동운 & 이기광 편의점 등장!  30    민들레비슷두 17/01/13 825
37338 [SNS]  요섭 인스타(2개) + 두준 인스타 + 동운 인스타 + 기광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36    민들레비슷두 17/01/13 1297
37337 [영상]  [MV] LUDONPH YONGJUNKO(루돈프 용준코) _ Tell me It's Okay(괜찮다고 말해줘) (도니의 히트제조기)  21    민들레비슷두 17/01/13 604
37336 [정보]  히트제조기 노래 나왔어요!  14    코비 17/01/12 861
37335 [SNS]  요섭 인스타(2개) + (1/12) 두준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45    민들레비슷두 17/01/11 1637
37334 [사진]  서프라이즈 팬미팅 <777 파티> 개인 이미지컷 공개  30    YA_RONG 17/01/11 1239
37333 [SNS]  기광 인스타 + 요섭 인스타(2개) + around us 인스타 + 두준 인스타(2개) + 쎄씨 인스타 (요섭) + 요섭 인스타  81    민들레비슷두 17/01/10 2503
37332 [영상]  동공확장! 취향저격! 탈탈터는 꿀조합 레시피 <편의점을 털어라>예고영상  33    YA_RONG 17/01/09 1437
37331 [SNS]  준형 인스타(2개)  36    민들레비슷두 17/01/08 1707
1 [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1698] next 목록    
닉네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