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전체 -  :  공지   :  영상   :  직캠   :  사진   :  직찍   :  캡쳐   :  정보   :  기사   :  SNS   :  질문   :  요청   :  석유   :  달글   :  기타
제목 동공확장! 취향저격! 탈탈터는 꿀조합 레시피 <편의점을 털어라>예고영상 이름  YA_RONG 


탈탈터는 꿀조합 레시피 <편의점을 털어라> 
1월 13일 (금) 밤 9:20, tvN 첫방송! 


출처 :: http://tvcast.naver.com/v/1361115
love두두s
17/01/09 12:55
오 척회 기광오빠랑 동운오빠도 나오네요!!너무좋아요~   
알럽두
17/01/09 13:23
눈 커진거봐 ㅋㅋㅋ엠씨에 첫회게스트로 기광이 동니도 나오고 넘 좋아요   
NS동운
17/01/09 13:25
오랜만에 식샤님 보는거같아서 좋아요👍역시 두준이 먹방은 굿이야~
동운이 기광이도 촬영한 인증샷 봤는데 기대되용
  
봄날
17/01/09 13:26
꿀잼각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두호홋
17/01/09 14:10
두준이 먹방 보는건가 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
17/01/09 14:16
두준이랑 기광이 동운이도 나오네요 ㅋㅋㅋㅋ예고가 핵꿀잼각ㅋㅋㅋㅋ 완전 기대됩니다   
美친미모dw
17/01/09 14:32
감격의 먹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동운이 기광이도 나와 ㅠㅠㅠ 무조건 본방사수해야지   
요덮이
17/01/09 14:33
귀여워 ㅋㅋㅋ먹방엔 역시 식샤님이예요bb 게스트까지 완벽해..!! ㅎㅎ   
두두야놀자
17/01/09 14:40
눈 커지고 웃을때 옆사람 때리는거 진짜 귀엽고 좋아 ㅌㅋㅋㅋㅋㅋ 먹방도 보고 얼굴도 보고 일석이조네여 ㅠㅜㅠㅠㅠㅠ 동운이 기광이도 나와서 더 좋아요 ~~   
블링요섭
17/01/09 14:43
식샤님 하면서 리액션이 더 커졌엌ㅋㅋ 존귘ㅋㅋㅋ   
디블리
17/01/09 16:12
먹는것 왜이렇게 귀엽죠 ㅜㅜㅠㅠ 멤버들도 같이나와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첫눈
17/01/09 16:12
셋다 너무 해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즐거운 녹화하고 온거같아요 보기만 해도 재밌어 ㅋㅋㅋㅋㅋ   
withU
17/01/09 17:42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올댓두준
17/01/09 17:46
우리 두주니한테 딱맞는 프로야ㅠㅜㅋㅋ 웃는거 애기같고 귀여워 ㅠㅠㅠ 동공커질때 진심 우주뿌실뻐누ㅠㅠ   
양아지
17/01/09 17:48
두주니에 첫게스트 이사장님손회장님 까지 쩐다 ㅠㅠㅠㅠㅠㅠ 본방사수 꼭 할게요   
yong1219
17/01/09 18:15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
17/01/09 18:25
두준이 진짜 핵귀여워😭 동공확장에 웃을때 리액션에 이런프로 넘 좋아요~~~ 기광이 동운이 터진거봨ㅋㅋ게스트로 나와서 외롭지않고 즐겁게 녹화한거같아서 좋아요😍😍   
요서바앙아
17/01/09 18:37
어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   
봄기광
17/01/09 18:38
기여오 ㅠㅠㅠㅠ   
아낌없이줄께
17/01/09 18:48
셋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게스트로도 나오고 넘 좋아요   
봄봄
17/01/09 20:51
귀여워요 ㅜㅠ 다 빵터지게 웃는거방 ㅠㅠㅠ 3회로 끝나는게 너무 아쉬워요 눈커진거 귀여워서 계속 보고있네욬ㅋㅋㅋ   
작은별
17/01/09 20:58
동공확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천재
17/01/09 21:00
오 재밌을거같아요~_~본방사수각이뮤ㅠㅠ   
겨울아이
17/01/09 21:03
우리 식샤님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 기광이 동운이까지 나와서 더 재밌을거같아요 ~~   
앤짱이모
17/01/09 21:10
완전 기대중이었는데 기광이랑 동운이까지 나오는군요! 즐겁게 일할 수 있게 된 것같아 너무 행복하고 기쁘네요 ^^   
요서비이이
17/01/09 21:12
이번주 드디어 첫방이네요👍👍 동운이 기광이도 볼수 있으니까 더 신나요   
럽썸
17/01/09 21:16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두짱
17/01/09 21:19
오빠들을 티비에서 또 볼수 있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예고만 봐도 재미질거같아요 두준오빠 ㅋㅋㅋㅋ   
비스트부인
17/01/09 21:55
기여워요휴ㅠㅠㅠㅠ   
베베누나
17/01/09 22:48
앜ㅋㅋ 귀여워 ㅋㅋㅋ   
꽝천사
17/01/09 23:00
빨리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눈 커지는거 진짴ㅋㅋㅋㅋㅋ 일어서서 막 웃는데 젤 귀엽고요 ㅠㅠㅠ   
햇살소년
17/01/09 23:02
웃는얼굴 보니 저도 같이 빵터졌어요ㅋㅋ 꼭 본방사수 할게요 ~~~~   
main
17/01/10 16:57
우리 멤버들 입에 음식 들어가는 것만 좋으네요 ㅋㅋㅋㅋㅋ   
목록   


 비스티움 내 자유게시판 용도변경 합니다.  9
 비스티움 게시글작성시 이미지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imgur 이용안됨] 
 서버비 자유모금안내(서버비 계좌변경)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데이터방 기본 규칙사항입니다. 이용하기전, 꼭 한 번씩 읽어주세요!  103
37348 [SNS]  요섭 인스타  2    민들레비슷두 17/01/17 66
37347 [기사]  ‘뭉쳐야 뜬다’ 윤두준도 함께하는 스위스여행  19    YA_RONG 17/01/17 420
37346 [기타]  지니 음악나누기 링크입니다.<멜론: 4시 차트아웃>  8    내마음의오아시스 17/01/17 293
37345 [질문]  스밍 목록 질문합니다!  1    두촌치킨 17/01/17 172
37344 [SNS]  요섭 인스타(3개)  35    민들레비슷두 17/01/16 857
37343 [기사]  양요섭, ‘화랑’ OST 전격 참여…‘신의 한 수’ 오늘밤 공개 [공식]  31    요밍 17/01/16 832
37342 [SNS]  요섭 인스타 + 준형 인스타 + 두준 인스타  38    민들레비슷두 17/01/15 1526
37341 [영상]  회색 맨투맨 입은 두준 오빤 옳습니다... (편의점을 털어라 티저 cut)  10    두타임 17/01/15 919
37340 [SNS]  준형 인스타(2개) + aroundus 인스타(6개) + 요섭 인스타  40    민들레비슷두 17/01/14 1268
37339 [영상]  완전 분석! <편의점을 털어라>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 이 프로그램에 딱?! 손동운 & 이기광 편의점 등장!  30    민들레비슷두 17/01/13 825
37338 [SNS]  요섭 인스타(2개) + 두준 인스타 + 동운 인스타 + 기광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36    민들레비슷두 17/01/13 1298
37337 [영상]  [MV] LUDONPH YONGJUNKO(루돈프 용준코) _ Tell me It's Okay(괜찮다고 말해줘) (도니의 히트제조기)  21    민들레비슷두 17/01/13 604
37336 [정보]  히트제조기 노래 나왔어요!  14    코비 17/01/12 862
37335 [SNS]  요섭 인스타(2개) + (1/12) 두준 인스타 + AroundUS 인스타 + 요섭 인스타  45    민들레비슷두 17/01/11 1639
37334 [사진]  서프라이즈 팬미팅 <777 파티> 개인 이미지컷 공개  30    YA_RONG 17/01/11 1239
37333 [SNS]  기광 인스타 + 요섭 인스타(2개) + around us 인스타 + 두준 인스타(2개) + 쎄씨 인스타 (요섭) + 요섭 인스타  81    민들레비슷두 17/01/10 2504
[영상]  동공확장! 취향저격! 탈탈터는 꿀조합 레시피 <편의점을 털어라>예고영상  33    YA_RONG 17/01/09 1437
37331 [SNS]  준형 인스타(2개)  36    민들레비슷두 17/01/08 1707
1 [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1698] next 목록    
닉네임 제목 내용